공지사항
반품 & 교환 이용가이드
반품 & 교환 이용가이드
※필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도착후 검수는 구매자도 필히 하여야 하는 부분이며
택배주문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파손의 위험성을 어느정도 감안하시며 발주하셔야 합니다. (택배사 이동중에 파손이 발생)
반품 및 교환은 상품의 하자(파손포함)가 있을경우 발주 일(상품수령)부터 7일 동안에만 진행이 가능하십니다.(기한이 지나시면 환불이 불가하십니다.)
상품 도착후 받으시는 분들께서도 상품검수는 필수(상품상태,유통기한등 확인)은 필수 사항이시므로 ,해당 클레임가능기한을 초과 하였을시에는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하십니다.
●반품절차안내 (파손 및 불량)
(원칙적으로 '단순변심,과(오)주문'으로 인한 사유로 반품은 불가하십니다)
고객센터접수(1533-6987)문자 및 전화상담 혹은 1:1문의 ▶반품요청 (파손 및 불량인경우에는 [파손된상품사진(개봉x),상품이 담아져있던 박스의 외관사진,송장번호 및 사진]3가지 필요. 미비시 진행이 어렵습니다)
▶수거송장발부(다음날 수거) ▶수거된후 상품검수후 환불진행 (계좌환불시 2영업일정도 소요)
※모든 절차는 출고 CCTV를 확인후 진행이 되십니다※
-------------------------------------------------------------------
단순변심
▶단순변심의 경우는 원칙적으로 반품및교환이 불가합니다. (택배 거래시 파손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불가하며,이외경우 고객센터 상담이 필요합니다)
유통기한
▶유통기한은 현재 전산상으로 최신화를 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이는 구매시에도 확인을 필히 해주셔야하며,유통기한이 가까워져서 반품은 불가하십니다
행사류 상품 및 유통기한 임박이나 정상금액인 경우도 불가하십니다 (행사는 임의대로 진행이 불가합니다)
상품불량 및 파손
▶ [파손된상품사진(개봉x),상품이 담아져있던 박스의 외관사진,송장번호 및 사진] 3가지가
필요합니다. (택배사통하여 파손진행시필요).
▶불량상품의 경우 구매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이후 불량상품 발생시 각 상품의 [한글표시사항-유통사 및 제조사]연락을 통하여 불량접수를 직접 진행하셔서 조치를 받으셔야합니다.
(이후 유통사 및 제조사에서 안내해준가이드에따라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현동몰 오배송
▶현동몰에서 검수시 착오로 인하여 오배송이 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의 경우는
고객센터 접수후
해당의 경우는 재고가 있을경우 <맞교환>진행
재고가 없을경우 <반품환불>진행 되십니다.
---------------------------------------------------------------------------------------------------------
●교환절차안내
고객센터접수(1533-6987)문자 및 전화상담 ▶교환요청 (파손 및 불량인경우에는 [파손된상품사진(개봉x),상품이 담아져있던 박스의 외관사진,송장번호 및 사진]3가지 필요. 미비시 진행이 어렵습니다)
▶맞교환송장발부(맞교환은 상품도착까지 1~2일정도소요) ▶정상상품 도착과 동시에 수거상품 수거진행
고객오주문
▶고객 오주문으로 인한 반품은 원칙적으로 불가하십니다.
상품불량 및 파손
▶[파손된상품사진(개봉x),상품이 담아져있던 박스의 외관사진,송장번호 및 사진] 3가지가
필요합니다. (택배사통하여 파손진행시필요).
현동몰 오배송
▶현동몰에서 검수시 착오로 인하여 오배송이 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의 경우는
고객센터 접수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