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반품 & 교환 이용가이드

관리자 2021.12.01 11:30:59 조회수 7,227

 

반품 & 교환 이용가이드

 

※필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도착후 검수는 구매자도 필히 하여야 하는 부분이며 

택배주문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파손의 위험성을 어느정도 감안하시며 발주하셔야 합니다. (택배사 이동중에 파손이 발생)


반품 교환은 상품의 하자(파손포함)가 있을경우 발주 일(상품수령)부터 7 동안에만 진행이 가능하십니다.(기한이 지나시면 환불이 불가하십니다.)

 

상품 도착후 받으시는 분들께서도 상품검수는 필수(품상태,유통기한등 확인) 필수 사항이시므로 ,해당 클레임가능기한을 초과 하였을시에는 반품 환불은 불가하십니다.

 

 

 

 

●반품절차안내 (파손 및 불량)

(원칙적으로 '단순변심,과(오)주문'으로 인한 사유로 반품은 불가하십니다) 


고객센터접수(1533-6987)문자 전화상담 혹은 1:1문의 ▶반품요청 (파손 불량인경우에는 [파손된상품사진(개봉x),상품이 담아져있던 박스의 외관사진,송장번호 사진]3가지 필요. 미비시 진행이 어렵습니다)

▶수거송장발부(다음날 수거)  ▶수거된후 상품검수후 환불진행 (계좌환불시 2영업일정도 소요)

  

※모든 절차는 출고 CCTV 확인후 진행이 되십니다※

 -------------------------------------------------------------------

단순변심

 ▶단순변심의 경우는 원칙적으로 반품및교환이 불가합니다. (택배 거래시 파손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불가하며,이외경우 고객센터 상담이 필요합니다)

 

유통기한 

 ▶유통기한은 현재 전산상으로 최신화를 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이는 구매시에도 확인을 필히 해주셔야하며,유통기한이 가까워져서 반품은 불가하십니다

행사류 상품 및 유통기한 임박이나 정상금액인 경우도 불가하십니다 (행사는 임의대로 진행이 불가합니다)

 

상품불량 파손

  [손된상품사진(개봉x),상품이 담아져있던 박스의 외관사진,송장번호 사진] 3가지

필요합니다. (택배사통하여 파손진행시필요).

 ▶불량상품의 경우 구매후 7 이내에만 가능하며

이후 불량상품 발생시 상품의 [한글표시사항-유통사 제조사]연락을 통하여 불량접수를 직접 진행하셔서 조치를 받으셔야합니다.

(이후 유통사 제조사에서 안내해준가이드에따라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현동몰 오배송

▶현동몰에서 검수시 착오로 인하여 오배송이 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의 경우는

고객센터 접수후 확인 구매날짜 확인 >절차를 거친후 진행이 되십니다.

해당의 경우는 재고가 있을경우 <맞교환>진행

                   재고가 없을경우 <반품환불>진행   되십니다.

---------------------------------------------------------------------------------------------------------

 

●교환절차안내 

 고객센터접수(1533-6987)문자  전화상담 ▶교환요청 (파손  불량인경우에는 [파손된상품사진(개봉x),상품이 담아져있던 박스의 외관사진,송장번호  사진]3가지 필요미비시 진행이 어렵습니다)

 

▶맞교환송장발부(맞교환은 상품도착까지 1~2일정도소요)  ▶정상상품 도착과 동시에 수거상품 수거진행 

  

고객오주문

▶고객 오주문으로 인한 반품은 원칙적으로 불가하십니다.

 

상품불량 파손

[파손된상품사진(개봉x),상품이 담아져있던 박스의 외관사진,송장번호 사진] 3가지가

필요합니다. (택배사통하여 파손진행시필요).

 

현동몰 오배송

▶현동몰에서 검수시 착오로 인하여 오배송이 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의 경우는

고객센터 접수후 확인 구매날짜 확인 >절차를 거친후 진행이 되십니다.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신상품좌측버튼재입고좌측버튼판매금액별 좌측 아이콘행사 좌측 아이콘어포안주 바로가기 아이콘뉴트로 바로가기 아이콘
TODAY VIEW
0/2